티스토리 뷰

맛있는 음식

갈비에는? 냉면!

epoya 2017. 12. 7. 12:54

갈비..싫어하는 사람이 있을까 의문이네요 ㅎㅎ.....양파도 구우면서

달달해져서 너무 좋더라구요!♡ 지금 굽고 있는 고기는 갈비 전에 먹은 고기입니당!

 

 

드디어 갈비가 나왔네요!!! 두툼두툼 큼직큼직.. 갈비는 꽃등심 다음으로

크기도 크게 나오고 두께도 두껍게 나와서 좋아요!!! 먹을 맛 난다고 해야되나..

판도 달라서 뭔가 특별한 걸 먹는 기분..그런거 있잖아요!

 

 

항상 갈비엔 냉면이 빠져서는 안되죠..! 비빔냉면은 매워서 잘 못 먹는데

유일하게 제가 갈비랑 먹을 때는 비빔냉면과 함께 먹어요!!! 육수를

더 부어서 먹지만요 ㅎㅎㅎㅎ

 


 

예전에는 후식냉면을 시켜서 양이 조금이였는데 이번에는 그냥 식사냉면을

시켰더니 양이 정말 많더라구요~ 이제부터는 식사냉면을 시키는걸로 ㅎㅎ...

후식냉면을 누구 코에 붙이겠어요.. 대식가인 저희 가족에게!!!!! 물론

저랑 어머니만 먹었지만요 ㅎㅎㅎ 꼭 갈비에는 냉면 아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