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홈플에서 세일하길래 애들 반찬없을때 주먹밥이라도 해주자 하고 구매한

어린이김자반..ㅎㅎ 아무래도 아이들이 있다보니 이런거에 더 눈이 돌아가는건

엄마 마음인가보요~

아무래도 가격도 저렴하고해서 당장 두봉지 들고 집으로 쫄래쫄래 왔지요~

타임지가 선정한 슈퍼푸드가 들어있는 어린이김자반..

 

 

 

4가지가 들어가잇다던데 브로콜리,케일, 단호박 아몬드,,.

하지만 아몬드 말고는 그 어떤것도 보이지 않았다..ㅎㅎ 브로콜리, 케일, 단호박 어딨어?

 

어딨냐고!!

어딨어?

 


흠...아몬드가 들어간 어린이김자반으로 바꿔야할듯싶다..ㅎㅎㅎ

입자도 작고 짠맛도 덜해서 그점은 맘에 들었어요~저렴히 구매햇으니 걍 먹는걸로~

다음엔 속지 않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