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친구가 모태솔로였는데 남자친구가 생겼다네요 ㅎㅎ

그래서 모였어요 친구들과 !!

대박 정말 엄청 축하해주었죠^^

그런친구도 너무 기뻤는지 오늘 쏜다는거예요.

근데.. 친구들이 다들 일을 하니.. 시간이 제각기..

7시30분모임이었는데 저 혼자 제일 먼저왔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일단 그 친구와 둘이 최현숙졸발보쌈으로 들어갔어요.

 

 

요즘은 굴보쌈도 잘 팔리나봐요.

보쌈에 굴도 맛있긴하지만 ㅋㅋㅋ일단 둘이니깐 간단한걸 시키기로 했어요.

친구들 더 모이면 그때 시키기로 ^^

 


꼬들족발하나와 막국수를 시켰죠.

족발도 꼬들한 맛이 있나봐요 ㅋㅋㅋ 신기해

이런집은 또 처음이예요. 꼬들한 부위만 모아서 올려놓은거래요.

우리는 둘이 먹기에 너무 많은 양은 안될 것 같고 그렇다고 족발만 먹기도 그래서

막국수까지 시켰는데.. 역시 양이 많군요..ㅎㅎ

 

 

너무 맛있게 잘 먹었네요.

여럿이서 먹었으면 훨씬 맛이있었을텐데 ㅠㅠ

다들 일하고 바빠서... 늦게 합류해버렸어요.

다모이고나서는 친구의 열열연애이야기를 듣게 되었죠 ㅎㅎ

이제야 진정한 행복이 무엇인지 알게 되었다면서

만담을 펼치고 펼치고 ㅎㅎ 너무나도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족발집에서 수다삼매경에 빠져 2시간이나.. 있었나봐요...

그래도 뒤늦게 온 아이들이 있어 눈치 안보였음 ㅎㅎ 자리도 넓고

사람들도 분비는 곳이라 휴휴~~ㅎㅎㅎ

친구야 행복하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