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간식으로 뭘 먹을까 하다가
재료들을 살펴보니 치즈도 있고해서 리조또! 한 번 도전해봤어요 ㅎㅎ
한번도 안 만들어 본건데 도전해봤네요~

 

 

제가 만든 리조또는 토마토리조또인데요~~
리조또 만들기도 은근 쉬운 거 같더라고요 ㅎㅎ
생토마토를 불에서 한번 데쳐준다고 해야하나요 아무튼 뜨겁게 불에서
익혀주면 으깨기 쉽게 변하는데 그때 쫌 으깨주고요~
미리 으깨줘도 되고요!
그리고나서 리조또 만들 때 넣고싶은 재료들 넣어주고 마무리는 역시 치즈!!

 


 

저는 토마토에 옥수수에 고구마에 다른 야채들 넣고 치즈까지 뿌려줬네요 ㅎㅎ
원래 리조또는 쌀을 넣어서 밥이랑 해서 같이
먹는 음식인데 밥까지 해서 먹으면 너무 배부를거 같아서
저는 쌀은 빼고 만들었네요 ㅎㅎ

 

 

대신 고구마를 넣어서그런지 달달함이 심심함을 없애 주고 나름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던거 같아요 ㅎㅎㅎ 다음에 또 간식으로 해먹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