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손바닥에 쏙 들어오는 나무모형
 


소유욕을 줄어야하는뎅.. 예쁘고 아기자기한거 있으면 갖고싶은 마음이 드네요

특히 손바닥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 보면~ 넘 귀여워요 ㅠㅠ 결국 데려왔다는거~

사용설명서 내용보니까 만드는 과정이 생각보다 어렵지않아서 금방 완성했어요

다 이렇게 부품들이 만들어져있고.. 접착제만 적당한곳에 붙이면 끝이랍니다

 

 


 

나무모형 완성한거는 지금도 진열장에 잘보관해두고있거든요 볼때마다 뿌듯해요

별거아닌 사소한 취미지만~ 반복되는 일상에서 작은 활력소가 되어주는거같아요 ^^

 

 

 

 

손바닥보다도 작은 사이즈~~ 만들고나면 한손에 쏙 들어오겠더라구요 ㅋㅋ?

디자인도 다양하게 있었는데 전 삼각대 위에 있는걸로 결정했어요~~ ^^

구매했던 세트안에 손질할 수 있는 사포가 면봉 접착제까지 다 들어있었어요

 

 

 


 

필요한 재료들은 안에 들어있어서~ 따로 재료사러 갈필요가 없어서 좋았다는..

사실 만들기가 귀찮은것보다는 도구 사러가는게 훨씬 일인거같아여 ㅠㅠ

 

 

 

 

짜잔~ 도구들은 모두 준비되었으니 이제부터 잘붙이는 과정만 남았네용 ㅋㅋ?

접착제가 바로 마르는게 아니라서 어느정도 손으로 잡아줘야겠더라구여~~

한 30초정도? 같이 누르고 있으면 금방 튼튼하게 붙어요! 진짜 간단하네용

나무모형 삼각대가 예상했던거보다 어려웠어요.. 중심 잡기가 힘들었다는 ㅠㅠ

그냥 대충 맞춰서 하면 되겠거니 싶었는데~ 금방 기울고 삐둘거리더라구여.. 흑흑

 

 

 


우여곡절 끝에 드디어 만들었네요~ ㅋㅋ 삼각대도 이정도면 양호한거같아용 ^^

실제로 셔터도 누르고 사진도 찍을수있는 카메라는 아니지만 비슷하게 생겼네요

샘플 카메라처럼 물감을 칠할까 하다가 그냥 이느낌 그대로 보관하고 있어요~

괜히 더 예쁘게 한다고 칠했다가 망하면 완전 멘붕.. 이대로 멈추길 잘했네요

가끔 의욕에 너무 앞서다보면 이도저도 아닌 애매할때가 많이 있거든요 ㄷㄷ

 

 


 

한손에 쏙 들어오는 미니어쳐~ 지금 다시보니깐 렌즈가 조금 많이.. 크네요 ㅋㅋ

그런대로 비슷하게 만든거같아서 뿌듯해요 설명서대로 따라하니까 금방이에용

나무모형 디자인도 다양하게 있어가지구.. 하나씩 완성해서 보관하면 재밌겠어요~~

아까 점심시간에 소이캔들 왁스 주문했거든요~ 집들이 선물로 한번 만들어보려구용 ^^

캔들 담는 유리병이랑 홀더는 일끝나구 동네 소품가게가서 구입해야겠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