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다방

국화차효능 좋을까?

epoya 2017. 7. 25. 10:34

국화차효능 좋을까?

 

 

아 ~ 빨리 예식장가서 드레스 입은 모습 보고 싶네요!?

아니 이렇게 좋은 소식을 이제서야 전하다니~~ 이 동창은 정말 모태솔로였는데

대학교를 졸업하고 선생님이 되던 해에 갑자기 남친이 생겼어요!

바로 교회에서 어른들이 소개시켜준 남편감이었다고 하는데 이렇게 빨리

시집을 갈 줄은 꿈에도 몰랐는뎅ㅎㅎㅎ

그래서 어서 약속을 잡고 얼굴을 보자고 해서 후배들과 함께 만났어욥~

 

 


 

우리가 이렇게 나이가 벌써 들어서 한 명이 가버리다니 속상한 것 보다는

뭔가 딸을 보내 듯이 기분이 묘하지만 행복해보여서 저도 좀 좋았어요^^

저는 언제 갈지 모르겠지만 이렇게 주변에서 좋은 소식이 들려오면 기분이 좋죠!

이 날 만나서 커피보다는 추워서 다른 걸 마셨는데 이제 이뻐져야 하니까

국화차효능을 좀 보고자 들어가서 몸을 따뜻하게하고 심신수련을 좀 했네요ㅎㅎ

 

 

 

 

이제는 뭔가 건강을 챙기기도 해야 하면서 동시에 피부나 몸매관리도 해야하는데

쉽지 않은 것 같네요~! 신부가 되기란 저희 언니만 봐도 정말 고생하던데,,

하지만 그때 만큼 예쁠 때가 없으니 좀 부지런해지면 좋죠~

아 ~ 빨리 예식장가서 드레스 입은 모습 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