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다방

상콤한 망고탄산수

epoya 2017. 3. 9. 12:48

상콤한 망고탄산수

 

이웃님들 안녕하세요 ㅎㅎ~~

벌써 목요일이에요..

이번주는 왠지 시간이 아주 잘 갈거 같은 생각이

팍팍 드네요 > < 히히~~

 

 

 

 

오늘 오전에는 색감이 너무 예뻣던 시원한

망고탄산음료수를 마셨어요.

날씨가 건조해서 그런지...

자꾸 목이 마르더라구요~~~

히히 ㅋㅋㅋㅋ 그래서!!!

이거 오전 내내 마시면서 일을했답니다.

 

이제 점심시간이어서.저는 밥을 먹으러 가야될거같아요

잇님들 맛점하시구! 우리좀있다 다시만나요 ㅎㅎㅎ~

너무 배가 고파서 ㅠㅠ..빨리 먹으러 가고싶어요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