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노블럭 킬링타임으로 딱이야

 

 

귀요미에요 ㅎㅎㅎㅎ~

즐거운 월요일이 밝았어요 ㅋ

저는 오늘 이상하게 힘이 안나요 ㅠㅠ

 

 

 

 

기분이 한없이...바닥으로 ㅋㅋㅋ 추락하는기분...

하아~ 오늘 빨리 ㅋㅋㅋㅋ 하루가 끝났으면 좋겠어요

흑흑 ㅎㅎㅎ~~~

주말에 카페에서 친구랑 시간떼우기용으로 구입한 나노블럭

으로 슈퍼마리오 주인공들을 만들어보았어요.

 

 

 

 

 

아주 이거 시간잡아먹는거 최고더라구요

ㅋㅋㅋㅋ 한시간은 그냥 기본으로 훅~ 지나갔어요

카페에서 친구랑 시간떼우기용으로 구입한 나노블럭

만들어놓고 보니 ㅋㅋㅋ 아주 뿌듯하네요

귀요미에요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