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라멜마끼야또 중독성 있는맛!

 

 

 

 

 

ㅋㅋㅋ 몸이 너무근질거려용...얼른 놀러가고싶어유~!

오늘도 ㅋㅋ 아침에! 시원하게 마셨어요 ^^

아침은 그냥 정신도 멍~ 하고 ㅋㅋ 기운도 없어서

이렇게 달콤한걸 먹어주어야된답니다 ^^ 히히

 

 

 

 

기분이 꿀꿀할때 항상 사먹게되는 마카롱카라멜마끼아또 커피

냠냠 ㅎㅎㅎㅎㅎ 심하게 달지않고!

딱 적당히 달아서 ㅋㅋㅋ 제입맛에 아주딱이지용 > <

냠냠 ㅎㅎㅎㅎ~~ 주말에 놀러갈생각하니

ㅋㅋㅋ 몸이 너무근질거려용...얼른 놀러가고싶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