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얼마전에 집에서 동생이랑 일잔..하였어요~ㅎ 저만 술을

좋아하는줄 알았는데 어제보니 혼자서 홀짝홀짝

맥주를 마시고 있는게 아니겠어요? ㅡㅡ ㅉㅉㅉ

 

 

제가 자고 있었는지 알앗나봐요..하지만 안잤어도

어제는 그닥 먹고싶지 않았답니다. 요새 급 야식으로 인해서

배둘레가 어마어마하게 넓어졌거든요..ㅠㅠ

급으로 다시 줄여야해서~잘참은거 같아요~ㅎ 대신에 매운 쭈꾸미볶음 으로 스트레스를

풀었답니다~ㅎㅎ


 

 

매운걸 잘 못먹어서 특별히

콩나물과 계란찜가지 했건만..ㅠㅠ 나의 미각이 상실되어

매운맛 절정의 쭈꾸미볶음이 되었어요~ㅠㅠ 미안타~ㅎㅎ

아무리 쌈싸먹어도 콩나물을 올려도 계란찜과 함께 먹어도

너무 맵다며..ㅎㅎㅎㅎㅎ

 

 
 

흠....저의 쭈꾸미볶음 양념에 무슨 문제라도? ㅎㅎㅎㅎ

이번건 실패~ㅠㅠ 엥~ㅠㅠ 그냥 나름 맛나게 맵게

하려고햇는데 쭈꾸미 볶음이 그냥 너무 맵게만

된거 같아요~ㅎㅎㅎ 아무래도 바다에서 나는아이라 양념하는게

쉽지가 않고마잉~ㅎㅎ 다음에 다시 도전해야겟어요~

 

 

매운맛 절정의 쭈꾸미볶음 그렇게 맵게

보이나요?ㅎㅎㅎ 어허허허~ㅎㅎ 오늘은  또 매운게

생각나요..ㅠ 너무 맵게 먹으면 위가 다 헌다고 하던데

조심좀 해야겟어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