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슈퍼를 아이들 데리고 가면 각자의 특징이 또 있어요!ㅎㅎ

우선 첫아이는 잘 못골라요~ㅎㅎ 이것저것 눈치보느라 바쁘고

고르더라도 딱 한개만 고르던지..아니면 물어보던지 한답니다.

제가 싫어할만한건 고르지 않고..첫째 답죠.. 둘째는 이것저것 막 골르긴해요!

그래도 제일 무난하지 않나 싶은데 우리 막내는 꼭 젤리를 고르더라구요~

 

 

과자도 초콜렛만 좋아하고 불량식품 젤리 이런거 느므 좋아해요!!ㅎㅎ

막내답죠..ㅡㅡ 그래서 이번에도 슈퍼가서 골라온 하리보 골드베렌~

비싼건 알아가지공~여러가지 알록달록한 색에 맛도 다 다르고 상큼한 과일맛이

나서 아이 어른 할것 없이 다 좋아라 하잖아요!!ㅎㅎ

 

 

순식간에 다 먹은 하리보 골드베렌 욕심도 많아서 자기가 골른거다~

많이먹지마라..ㅡㅡ흠...그래도 결국엔 사이좋게 나눠서 다 먹었네요!

역시나 시간이 흘러도 맛있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