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꼭 여름이 아니어도 일녀내내 갈 수 있는 웅진플레이도시예요!!

아이들과 다녀오기에 이보다 더 좋은곳이 있나 싶을만큼

아주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답니다.. 오랜만에 아빠와 함께한 물놀이에

아이들도 신나하고 저 또한 완전 즐거웠어요!ㅎ
 

 

 

물론 여름에는 더 많은 사람들이 몰리고~야외에도 이용할 수 있다보니

그런거 같아요~ㅎ 꼭 여름이 아니더라도 봄이나 가을쯤 날씨좋을때

다녀와도 좋을것같아요~비싸다고만 생각해서 미루고 있었는데 웅진플레이도시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어서

완전 좋았답니다~ㅎㅎ 넓기도 엄청 넓어서 아이들 잘 챙겨야햇어요~ㅎㅎ

 

 

 

맛난것도 먹고 즐거운 시간 만낏햇네요~ㅎㅎ

 

 

물을 무서워하던 아이들도 웅진플레이도시의 낮은곳에서는 물만난 고기마냥 잘 먹더라구요

피곤햇는지 낮잠도 한숨 자고 일어나서 또 놀고~ㅎㅎ

원없이 물놀이하고 피곤할줄 알았는데 역시나 아이들은 에너자이저인가봅니다

이거 하고나서 집에와서 저녁먹고도 또 놀고 또놀고~ㅎㅎ

이런 시간 자주는 아니더라도 많이 만들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