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아침부터 상태가 메롱이라 나의 오전 오후의

당보충을 책임져줄 애플쨈쿠키 사가지고 왓어요~ㅎㅎㅎ 부드러운 소프트

쿠키에 달콤한 사과잼이 사르르~ㅎㅎ 롯데에서 나온건데 그래서 그런가 저렴하게

롯데슈퍼에서 샀네요~ 어제 진짜 오랜만에 마트에 갔어요~그동안은 엄마가 와계셔서

장볼일도 없었고 집안일 할것도 없었거든요..처음엔 그게 어색하고 불편하더니 솔직히 편하기야 하죠

몸은 편한데 마음은 그닥 편치 않답니다.... 특히 큰딸은 할머니랑 정이 많이들어서 울고불고~

나랑 떨어져도 이럴까..싶더라구요..ㅎㅎ 서운해 하지말라며...ㅎㅎ 전혀요!!

당연히 저희 엄마가 더 잘 놀아주고 했으니 당연한거라고 생각해요~

 

 

착하고 순수한 마음 그대로 이어갔으면 좋겠어요~ㅎㅎ 보기만해도 상큼한 애플쨈쿠키

하나 먹으며 오전을 버텨볼래요~안그래도 감기가 지독하게 와서

아침부터 콧물이 수도꼭지 틀어놓은것마냥 계속 나오네요~

이웃님들도 감기 조심하시고~

얼마 남지 않은 2017년 건강하게보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