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에 자주 방문하는 곳

만두탕이 끝내주게 맛있는 곳입니다

요즘들어 만두탕에 꽂혀가지고

진짜 자주가요 ㅋㅋㅋ

육수가 맑다고 해야되나??

 

 

 

좀 걸죽한 그런 국물이 아니고 좀 맑아요 ㅋㅋㅋ

맑은 만두탕? ㅋㅋㅋ

 

 

그리고 저녁에는 아는분이 가게를 하시는데

그 곳을 방문했습니다 ㅋㅋㅋ

파스타나 피자 이런 것들이 안주가 되고

한라산 소주를 맛볼수가 있는 곳이예요 ㅋㅋㅋ

오래간만에 한라산 먹어봄 ㅋㅋㅋ

 

 

원래 제주도 갔을 때마다

한라산을 주구장창 먹었는데 ㅋㅋㅋ

한라산 소주 마트에는 판매하지만

술집에서 먹기란 쉽지 않거든요 ㅋㅋㅋ

뭐랄까 .. 암튼 뭐 토닉워터랑 같이 먹으면 칵테일 맛이 난다 히히

그리고 치킨텐더 같은 안주도 주문해서 같이 먹었습니다

안주가 생각보다 종류가 다양해요 ㅋㅋㅋ

기되회면 드셔보세요 ㅋㅋㅋ

 


마무리는 언제나 그렇듯이 해장국 ..

저희동네 선지해장국이나 이런것들

정말 맛있는데

고기가 들어간 국밥 st의 해장국 입니다

집 가기전에 허기진 배 채우고 가기 좋은 곳 ㅋㅋㅋ

소주를 먹을까 말까 백번 고민하다가 그냥 해장만 하는걸~

'맛있는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어 좋아하세용?  (6) 2017.11.24
모듬곱창 또먹고싶어  (8) 2017.11.21
초밥완전좋아  (2) 2017.11.07
남양주 맛집과 피아노 폭포 다녀왔어요  (4) 2017.11.06
아침 디저트는 맥심 커피랑 포도  (2) 2017.1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