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있는 음식

초밥완전좋아

epoya 2017. 11. 7. 12:20

초밥을 워낙 좋아하기에

회전초밥집 가면 너무 많이 나온다..ㅋㅋ

그래서 작은어머니께 먹고 싶다고 하여 갔다..ㅋㅋ

 


 

으흐흐~빙글빙글 돌아가는 회전초밥.

우리는 먼저 세트메뉴 주문해놓고선

먹보 친구가 회전초밥도 먹겠다며 자리에 착석했네요.

하긴뭐 친구가 총대매주니 나도 잘먹거덩요.ㅋㅋ

 

 

위에는 초밥이 돌아가고있고.

아래는 간장과.와사비.그리고 녹차를 타먹을수 있게

컵들이 구비되어이써영~

집에서는 녹차도 잘안마시는데

이상하게 요기오면 먹게되는 이상한 심리.ㅋㅋ

와사비도 시판되는것이 아니고.

직접 갈아서 주네요..요것이 매운맛도 덜하면서

단맛은 더 좋은것 같아요.굿굿

 


드디어 우리가 주문한 세트가 나왔어영

초밥의 육질이 보이시나여?ㅋㅋ

완전 맛있어 보입니다.

이걸 세명이서 개눈감추듯이 먹었지요.

내숭따위는 개나줘버려라.ㅋㅋ

 


배부르게먹고..

편의점에서 후식차 대형 요구르트 사왔네여.ㅋ

근데 이거 다먹으니 너무 배부르네여

넘 잘 얻어먹었던 시간이었슴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