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랜만에 칼질!!!캬캬

이번주에 기념일이 있어서 오랜만에 칼질 하러 갔다왔어용~~

스테이크 썰러! ㅎㅎㅎ

이런 고급진 음식 너무 오랜만에 먹고 왔네요 ㅎㅎ

역시 가끔은 칼질도 해줘야 한다는~~~

 

 

 

레스토랑의 분위기도 괜찮아서 신나게 먹고 왔어용

원테이블 레스토랑이라고 레스토랑에 테이블이 딱 하나 뿐이에요!

같이 간 일행이랑만 있고 요리해주시는 분 한분하고!해서

당일예약 안되고 미리 예약해야 갈 수 있는 곳이라 하더라구요~~

저는 그런곳이 있는지도 몰랐었는데..ㅋㅋㅋ 나쁘지 않던데요!!

왠지 대단한 곳을 다녀온 기분이에요 ㅋㅋㅋ

 

 

가서 나름 코스요리로 먹었어요~~~

먹는 시간에 맞춰서 음식 접시를 비우면 바로 다음 요리로 가져다 주시고 했어요

수프랑 파스타등도 나와서 맛있게먹고! 역시 메인은 스테이크!!!

하지만 스테이크 양은 주먹만했다능 ㅜ-ㅜ

 

 

역시 비싼 곳은 스테이크 양도 적어지나봐여.... 아쉽게... 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