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도토리묵 막국수의 맛을 아시나용 ㅎㅎ

저는 오늘 도토리묵 막국수를 맛보았답니다

도토리무침은 많이 먹어봤지만 도토리묵 막국수는

어제 처음 먹어보았네요!

가면서도 도토리묵이면 묵이고 막국수면 막국수지!

하면서 무슨맛일까 하고 생각하며 갔어용ㅎㅎㅎㅎ

 

 

 

도토리묵 막국수도 알고보니 나름 흔한 음식인거 같은데

저는 이제서야 처음 먹어봤어요..ㅋㅋ

제가 먹고 온 도토리묵 막국수는 국수 면이 조금 두꺼운 편이라고 알려주던데

그래서 면을 씹는맛을 더 해주려 한 거 같아요 ㅎㅎ

뿔을까봐 조금 두렵긴 했지만 그래도 나름 맛있게 먹고 왔어요

 

 

 

역시 비빔에는 오이의 시원함이 항상 들어가줘야 맛있는거 같아요

여기도 역시나 오이는 필수로 넣어줬더라구요

그리고 퍼지는 깻잎의 향과 매콤새콤하게 만든 양념까지!

말로만 들어도 침이 넘어가지 않나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