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평역에 유명한 떡볶이 가게라고 하네요.

 

저는 처음 가봤는데...

 

사람들이 엄청 많아서 좀 기다렸습니다 ㅠ

 

 

 

 

이름이 재밌네요.

 

모녀가 하는 떡볶이라 이렇게 지은건가?

 

그건 잘 모르겠어요.

 

분위기는 시골 같은 분위기라

 

덥기도 무지 더워요 ㅠㅠ

 

그래서 포장을 선택했죠.

 

 

 

 

솔직히 엄청나게 맛있는 떡볶이는 아니고

 

평범한 맛

 

근데 먹고 먹고 또 먹게되는

 

이상한 상황이 되네요.

 

은근 맛있다는 건가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