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빔밥 좋아하시나요?

저는 가끔 먹어요.

 

열무김치가 막 시어지기 시작할때가

비빔밥으로 해먹으면 제일 맛있죠.

 

 

 

 

 

열무김치 있어서

열무비빔밥 해서 먹었어요.

 

고추장 팍팍 넣은 열무비빔밥

맛있겠죠?ㅎㅎ

 

 

 

 

오이지도 무쳐놓은게 있어서

넣었는데

 

오이지는 씹을 때

아삭한 맛을 느끼게 해주니까

식감도 너무 좋아요.

 

 

 

 

계란후라이 완숙으로 해서 넣고

밥에 참기름하고

깨소금 넣고

팍팍

 

 

 

 

먹음직스럽게 비벼졌죠? ㅎㅎ

고추장 조금 더 넣어야겠어요.

 

그래야 색감이 더 살아날 것 같아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