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해 겨울은 유난히 피부가 건조해지고 있는 것 같아요

저번 겨울에 비해서 크림도 어마어마하게 샀거든요 ㅠㅠ

그 크림도 다 떨어져가는 마당에

새로 사야지 했는데, 마침 소셜에서 1+1 행사를 하더라구요!

기회다 싶어서 그냥 작정하고 샀어요~

 

 

이건 예전에도 겨울이 되면 사용하던 크림인데요

생각보다 잘 맞아서 지금도 계속 쓰고 있어요~

이번에 다 떨어진 크림은 이게 아니지만,

이렇게 기회가 왔으면 덥썩 물어주아죠 ㅎㅎㅎ

 

 

용량도 300g으로 많이 들어있어서 넉넉하게 바를 수 있어요~

샤워 후에 온 몸에 덕지덕지 발라주고 있는데

용량도 많고 사둔 양도 많으니 안심하고 바르고 있네용ㅋㅋㅋㅋㅋ

이거보다 더 촉촉한 크림도 써봤는데, 그건 용량이 너무 작아서

이번에 이걸로 샀어요~

보습이 좋으니 그래도 만족스럽답니다 ㅎㅎㅎ

 

 

이건 같이 들어있던 샘플인데 너무 귀엽지 않나요?

로션과 오일ㅋㅋㅋㅋㅋ

저건 나중에 어디 놀러갈때 들고 다녀도

부담스럽지 않은 크기라 너무 좋네용ㅎㅎㅎ

잇님들도 피부 건조해지지 않도록 관리하고 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