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ㅎㅎㅎ 커피는 케이크먹을때 아메리카노 먹기~~? 음... 아니면...

너무너무 덥거나 갈증날때 벌컥벌컥 마시거나 했는데.

맛있어서 먹기보다는... ㅎㅎㅎ

아무튼!!! 이날은 동네에 있는 대형마트에 가서 바닐라시럽을 샀어요 ㅎㅎㅎ

여기 말고 ㄹㄷ..마트에서는 종류가 훨씬 많았던 것 같은데

크기가 작아서 여기서 그냥 샀어요 ㅎㅎ

 

 

왜 이 시럽을 샀냐면 ㅎㅎ 평소에는 프라푸치노나 쉐이크, 에이드종류만 마시다가

커피를 먹어야 할 순간이 올때 (대부분 쿠폰다모아서 쿠폰으로 주문해먹을때 ㅋㅋㅋㅋ)

저는 보통 바닐라라떼를 먹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것나름대로 또 맛있더라구요  :)~~~

(아니 근데 왜 저는 제일 비싼종류를 사먹어서 쿠폰을 받는데

쿠폰을 쓰려고하면 제가 평소 먹던것을은 취급을 안해주는지 ㅠㅠ)

 

 

ㅋㅋㅋㅋ 제품을 요리조리 돌려보는데 칼로리가 안나와있더라구요.. 불안 ㅋㅋ

산김에 바로 만들어 먹었어요 '바닐라라떼!!!' 집에있는 더치커피원액에다가

우유를 부어준다음에 시럽펌핑!!!!! ㅋㅋㅋㅋ 맛있어요 ㅎㅎ

 

 

 

요 시럽도 브랜드별로 맛의 깊이가 다르다던데 제껀 그 삼각커피우유맛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다 먹으면 다음에는 비싼걸로 한번 사보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