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다방

맥주가 생각나는 치킨퐁

epoya 2017. 9. 27. 10:48

 

주말에 아는 지인들과 함께 술집을 갔다.

일주일의 피로를 푸는데 이만한게 또 있을까?

요즘 직장이 너무 바쁠때라 야근을 밥먹듯이 하고

집에 오면 완전 녹초가 되어서 쓰러지는..

경제가 어려울 때 일이 많다는건 어떻게 보면

축복받은 일겠지만 직원들 생각은 약간 다르단걸

알아줬음 좋겠다.^^;;이런거를 하면 안되겠지만

오랜만에 술로 회포나 풀어버리자.

 

 

맥주가 생각나는 치킨퐁...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야식이나 술안주로 통닭이 아닐까? 쉽게

찾을 수 있을 뿐아니라 영양가도 좋으니.

특히 가슴살은 운동을 한 이들이 즐겨먹는

단백질 보충제가 아닌가..주변친구들도 밥도

먹지 않고 이상하다면서 잘만 먹던데...

그래도 역시 스트레스를 받을 때는

맥주가 최고다. 치맥느님 완전 사랑 ㅋㅋ

 

 

장점을 살펴보자면 콜라겐이 들어 있어서 여성들의

피부에 좋을 뿐 아니라 요즘 30대에도 증상이

나타난다는 골다공증도 예방할 수 있다.

또한 단백질이 풍부해서 학생들의 두뇌 활동에

좋은 영향을 줄 수 있으므로 재빠르게 섭취를 해보자

그리고 영양소가 많이 함유되어서 임산부들에게

도움이 되는 식품으로 손꼽힌다.

이렇게 알아보고 나니 더 땡기는 이 맛 ㅎㅎ

 

 

그렇지만 과도하게 튀긴건 몸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가끔씩만 먹고,칼로리를 계산해서

평소 몸관리를 하는 모습을 보여주자. 건강은

젊었을때 챙겨야 된다는거 절대 잊어선 안되겠다.

맥주에 통닭을 먹을 수 있는 치킨퐁...

이젠 거의 당골이 되었지만 그 맛은 여전히 맛있고

질리지 않음을...월요일이 힘들다면 퇴근하고

치맥한잔은 어떠한가? 스트레스 날려버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