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쉬는날마다 푹 빠져있는 소소한 취미생활~ 악기연주! 주말에 연습하고 있거든요 ㅋㅋ
 평일에는 일끝나고나면 아무것도 하기가 싫어서.. 그냥 밥먹고 쉬는게 젤 편해요~~

 

 

요즘 동호회 모임도 많이 있긴하지만.. 지속적으로 시간을 내기가 힘들더라구여 ㅠㅠ

일회성? 모임보다는 지속적으로 정해진 곡을 연습하고 있는 곳이 많이 있는거같아여

가을부터는 여유가 생길거같아서~ 한가해지면 시간내서 자주 나가보려고해요 ^^

아무래도 혼자 치는것보다 여럿이서 모여서 파트 나눠가면서 연주하는게 재밌어용~~

 


 

일을 하다보니까 쉬는날에 더욱 알차게 보내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영

그러다보니 기타에 관심이 생기고~ 입문용우쿨렐레 가지고 연습하고 있답니다 ㅋㅋ

 

 

 

가방은 들고 다닐수도 있고 메고 다닐수있는 기본 가방으로 결정을 했어요 ㅋㅋ

무게도 다른거에 비해서 가벼운 편이고~ 색상이 우선 깔끔해서 마음에 드네요!!

다른 제품보면 컬러풀한 색감도 있었지만.. 가지고 다니기엔 검정색이 젤 무난해여

 

 

이거 뿐만 아니라 습도 조절해주는 제품도 필요하고.. 가끔씩 관리도 받아야할듯~~

관리는 처음 가는 가게보다는 구입했던 곳 가서 주기적으로 받아면 좋을듯해요 ^^

 


 

요즘 가지고 다닐일은 별로 없지만.. 데리고 외출할때는 꼭 넣어서 다녀야겠어요

예전에 집앞에 있는 공원 나가면서 그냥 가지고 갖다가 멘붕 왔던적이 있거든여 ㅠㅠ

아이들이 궁금하다보니까.. 만져보라고 보여줬는데~ 어느새 장난감으로 변신을 했다는..

 

 

구경하러 갈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브랜드도 많고 디자인도 정말 다양한거같아여 ㅋㅋ

입문용우쿨렐레 중에서는 그래두 제가 데리고 있는 우케가 가성비가 좋지 않을까 싶어요

페북에 올렸더니 관심 있는 친구들이 이것저것 물어보더라구요.. 물어보고 끝난다는게 함정~~

진짜 하고 싶으면 기타랑 커피만 사면 제가 알려주겠다고 하는데~ 그때가 잠깐이었어용 ㄷㄷ

황금 주말에 시간내서 커피한잔에 한시간동안 알려주는거면 나름 괜찮은 딜 아닌가용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