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날씨가 많이 풀리긴 했지만.. 그래두 오후시간에는 여전히 더운거같아요~~

어제 저녁에 설빙가서 먹었던 시원하고 부드러운 망고치즈빙수 한그릇 땡기네요

해지고나서 바람도 살랑살랑하게 불었는데 선선해도 시원한게 생각나는거있죵

 


 

마침 동네 친구도 집에 들어가는 길이라고해서 바로 콜! 급만남하고 들어왔어요 ㅋㅋ

동네 이웃들이 하나둘씩 늘어가는거같아서 너무 좋아요~ 겨울이면 한명더 늘어나용

요새 일끝나고나면 집보러 다니느라 바쁘던뎅 얼른 좋은곳 만나서 계약하면 좋겠어여

 

 

날씨가 선선해도 디저트는 차가운걸로.. 요즘 아이스 아메리카노에 아이스크림까지~

차가운걸 많이 먹는거같아요~~ 낮에 은근히 덥다보니 더 땡기는거같아요 ㅠㅠ?

제가 좋아하는 아몬드는 찔끔질끔.. 비주얼이 너무 다른거 아닌가요? 너무해요 흑흑..

 

 

그런데 망고치즈빙수 먹을땐 따로 건져서 먹었어요~ 제 입맛에는 안어울리더라구여 ㅋㅋ

견과류는 요플레에 섞는게 젤 맛있는듯 그냥 상큼함으로 밀고가는게 좋을듯..

확실히 한여름에 비해서는 매장이 한산한 편이더라구요~ 여름엔 엄청 바글바글했거든요

망고치즈빙수 먹겠다구 부랴부랴 가서 자리잡았었는데.. 이젠 여유롭게 갈수있어요 ㅋㅋ

 

 

이렇게 한적한거보니까 진짜 곧 가을이 오긴 오려나봐요~ 여유롭게 수다떨다가 왔어여

매장이 규모는 넓어서 좋은뎅 의자랑 테이블이 다닥다닥 붙어있어서 답답했거든요 ㄷㄷ

그나마 다른때보다 사람들도 적은편이구 남은 자리가 많아서~ 친구랑 수다떨기 좋았어용

설빙은 캘리그라피 작품들이 곳곳에 진열이 되어있어서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한거있죠~~

작년 제작년쯤이 한참 대세였던걸로 기억하는뎅 올해는 한풀 꺾인 느낌이 드네여?

 

 

망고치즈빙수 나오자마자 바빠지는 손놀림!! 둘다 먹느라 정신이 하나도 없었어요 ^^;;

저녁에 날씨가 선선해도 앞으로 자주 갈거같아요~ 요거는 추울때 먹어도 맛있다는거~~

시즌이 지나고 계속 판매할까요? ㅋㅋ 이렇게 봐서는 생망고인지 냉동인지 모르겠어용

 


부드럽게 호로록 넘어가는 재미도 쏠쏠해가지구~ 앞으로 갈때마다 요것만 시킬래용

가을 겨울에도 게속 먹을 수 있을진 모르겠지만.. 다음에 갈때 한번 물어봐야겠어여

시즌에만 판매하는거면~ 쌀쌀해질때까지 부지런히 가야할듯 ㅋㅋ 오늘도 땡겨요~~

치즈랑 조합이 의외였지만 의외로 잘어울리는거있죵~~ 고소함+상큼함이 두배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