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양한 반찬이 있는 구내식당

 

조금만 먹어야겠어요!

엄청 많이 먹고왔어요 > < 히히!!

역시...ㅠㅠ!!!

식당에만 가면 정신줄을 놓고 ㅋㅋㅋ

마구마구 먹고오게 되는거같아요

히히히..... 그래도 맛있게 잘먹고왔네요 ^^

 

 

 

 

냠냠 ㅎㅅㅎ... 제가 좋아하는 샐러드!! 후후~~

피곤한 월요일 구내식당에서 나온 김치볶음밥과 샐러드

이게..... 제일 맛이 좋았어요

나머지는 그냥 그랬네요  ㅋㅋㅋㅋ

 

 

 

 

 

이건..고기가 뭐~~~ 질긴거 같으면서도!

제입맛에는 안맞았다는 ㅠㅠ

다음엔.맛있게 해주세용 ^^ *!!!!

피곤한월요일 구내식당에서 나온 김치볶음밥와 샐러드 맛잇게 먹고와서그런지

ㅋㅋㅋㅋㅋ 오전보다는...더 컨디션이 좋아진거 같아요 ^^

그리고 밥먹고 후식으로 커피까지 먹어서!!!! 기분 초ㅣ고랍니당!

 

 


냠냠 ㅎㅅㅎ....

밖에 창문잠깐봤는데 ㅠㅠ 자외선이 장난 아닌거같아요....

퇴근하기전에 선크림 팔다리..다시꼼꼼하게 바르고 나가야겠어요 흑흑......

오늘은 구내식당에서 나온 김치볶음밥과 샐러드

많이 먹고왔으니... 저녁에는 탄수화물을 안먹던지..

조금만 먹어야겠어요!

 

 

 

'맛있는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멈출 수 없는 조개구이  (1) 2017.03.21
포장해서 먹은 옛날도시락  (1) 2017.03.20
햄치즈토스트로 점심때우기  (0) 2017.03.07
달달한 단호박죽  (0) 2017.02.27
불금엔 김치전과 함께  (1) 2017.0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