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트북가지고 계신 잇님들

혹시 노트북충전기를 자세히 살펴보신적 잇으세용?

 

 

 

저는 삼성제품을 사용하고잇는데

위쪽 큰 열결부위 부분이 다 안들어가더라구요

뭐징 첨부터 그랬던건지 모르겠지만

암튼 연결은되서 사용ㅇ은하고 있어용

 


 

요거슨 뒤쪽!!

잃어버릴걸 대비해서 개인정보를

써놔서 어쩔수없이 손으로 좀 가리고 찍었어요ㅠ.ㅠ..

노트북충전기를 좀 살펴보신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여기 엄청나게 작은 글씨로

!@#$#$%^^% 써있더라구요ㅕ..!

어제 그게 갑자기 궁금해서 살펴보는데

눈아파서 그냥 포기했어요..ㅋㅋ

무슨말인지도 모르겠고~

 

 

요로코롬3개국어가 샬라샬라샬라

자세히 살펴보지 않아도

자세히 살펴봐도 알게되는 내용은

0이네요 0..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