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출출한 허기를 달래기에는 치킨과 피자 만한게 없지 않나요?ㅎㅎ

저만 그렇게 생각할지 모르겠지만

야식과 간식의 강자는 치킨과 피자라 생각되네요.

물론 초딩입맛에 한해서지만요 ㅋㅋㅋㅋㅋ

 
 

 

출출한 허기를 달래기에는 치킨과 피자 만한게 없지 않나요?ㅎㅎ

저만 그렇게 생각할지 모르겠지만

야식과 간식의 강자는 치킨과 피자라 생각되네요.

물론 초딩입맛에 한해서지만요 ㅋㅋㅋㅋㅋ

 

 

요즘 피자가게도 엄청나게 많고 종류도 어마무시 진짜 많더라구요.

그중에서도 저는 치즈크러스트포테이토를 좋아한답니다.

어디 피자를  시켜 먹을까 골똘히 생각하다가

언젠가 먹었던 피자를 떠올리면서 밖으로 나갔답니다.

왜냐하면 여기는 배달이 안되는 피자가게니까요~~ 헉!!

 
 

 

역시 여기는 피자스쿨이였습니다.

피자스쿨은 가격이 싼것이 장점이지만 다 아시다시피 배달이 안되는 단점이 있죠.

그리고 도우는 얇아서 맘에 드는데

토핑이 그리 많지가 않은 단점도 있죠.

 

하지만 여기는 좀 달랐습니다.

저는 피자스쿨은 다 똑같이 만들어주는줄 알았거든요.

가게마다 토핑을 다르게 넣어주는줄은 몰랐는데...

여기 사장님은 토핑을 듬뿍... 정말 듬뿍~~~

 

 

진짜 너무 좋아요 하하하!!

토핑이 듬뿍들어있어야 진짜 맛있잖아요.

마치 두겹피자처럼 느껴지더라구요.

저렴한 피자가 마치 비싼 피자로 느껴지는 순간...

 

핫소스도 듬뿍 뿌리고

너무 많이 뿌렸나요 ㅠㅠㅠ

좀 맵더라구요 ㅎㅎ

 

토핑이 듬뿍들어있는 맛있는 치즈크러스트포테이토 피자

한번 드셔보세요^^

저는 배불리 먹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