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빵순이는 오늘도 빵을 먹습니다

 


다이어트하겠다고 밀가루는 먹지 않겠다 다짐했지만....

전에 맛보았던 저희집 근처 빵집의 미니츄러스가 생각이나성ㅠㅠ

이렇게 발이 또 지맘대로 빵집에 들어오네영ㅠㅠㅋㅋㅋㅋ

 

 

 

딱 두개만 사서 가야지...이렇게 다짐하고 들어왔는뎅ㅋㅋㅋ

그 다짐은 어디로 갔는지ㅋㅋㅋ4개나 골라버렸더라구용ㅋㅋㅋㅋㅋ

 

 

 

계피가루가 들어간 빵도 칼로리가 장난 아니겠죠??ㅠㅠ

이 미니 츄러스 안에는 계피가루가 들어가있어영ㅠㅠㅠㅠㅠ


하지만 저는 빵에 그게 뿌려져있으면 환영이예용ㅋㅋ

맛이 좋거든요~ㅎㅎ

 

 

오늘도 하루종일 엄청난 폭식을 하고 자게될것같아용ㅠㅠㅠ

이래서 언제 살을 빼냐고용!!!살좀빼야되는뎅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