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양은냄비에 끓여야 더 맛있는 라면

 

 

요즘따라 시간이 더 빨리 지나가는거 같아용~ㅎㅎㅎ

배부르게 먹었는데도 먹방 사진보면 또 먹고싶은게 사람 마음이

아닐까 싶어요~요새 또 정신못차리고 미친듯이 먹고있어서

걱정이랍니다.. 다시 등뒤 허리뒤 튜브가 생겨나고 있어요~ㅠㅠ

 

 

 

호프집에서 정말 맛있게 먹은 라면이 있어서 가져왔어요~ㅎ 센스있게

양은냄비에 나오더라구요~ㅎㅎ 왜 더 맛있게 느껴지는지

모르겠어요~뚜껑에다가도 엄청 먹었었는데 말이예요~ㅎㅎㅎ

그래도 양은냄비에 끓여야 더 맛있는 라면!ㅎㅎ

집에다가도 하나 사다놔야 할까봐요~

라면 전용으로다가~ㅎㅎㅎ 오늘은 월급날이니 아이들 맛난거

사서 먹여야게써요~그것때문에 일하는거니까..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