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중충한 날씨엔 중국집 배달음식 

 

 

오늘처럼 태풍의 영향으로 우중충한 날씨엔 중국집 배달음식이

 

최고인거 같아요~ㅎㅎ 아이들이 좋아하는 짜장면과 탕수육도 시키고~

 

전 칼칼하고 뜨거운 국물의 짬뽕밥으로 해결~ㅎ

 

이런날도 있어야 중국집도 살아나고~ㅎㅎ 저도 밥하기 귀찮은데

 

짬뽕밥으로 저녁먹으니 너무 좋더라구요~ㅎ 역시 비오는날엔 최고의 메뉴이지

 

않을까 싶네요~ㅎㅎ 안그래도 오늘 신랑 쉬는날인데 밥하기도 귀찮고

 

반찬도 없으니 중국집 배달음식으로 떼울까봐요~

 

 

 

물론 가서 먹는게 제일 맛나긴 한데 말이지요~ㅎㅎ

 

다다음주에 휴가 날 잡아놔서 몸관리좀 해야하는데 요새 진짜

 

계속 먹고있어요..ㅠ 내일내일 하다가 일주일 한달이

 

지나가고 있네요~ㅠ 누가 좀 말려줘야 해요~ㅠㅠ 우선 오늘까지만 먹고

 

내일부터 진짜!! 빡시게 할께요~헤헤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