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돌뼈와 주먹밥은 최고의 안주!!

 

 

안녕하세요~
다들 어떤 안주를 좋아하시나요?!
전 닭발이나 오돌뼈같이 약간 맵고 작은!? 안주를 좋아해요!!
그래서 항상 술마실 때 오돌뼈를 주로 시킨답니당ㅎㅎ

 

 

 

 

 

친구랑 오랜만에 정말정말 오랜만에 만나서 술을 마셨어용
여긴 소주3병까지 100원!!! 짱이죠?!
대신 안주값이 좀 있긴 한데 그래도 17000원 이정도더라구요!
그냥 둘이서 하나시켜서 나눠먹으면 만원도 안되게 술 먹을 수 있어요ㅎㅎ
기본안주는 역시 요아이죠ㅋㅋㅋ

 

 

 

 

 

짠!! 오돌뼈와 주먹밥이 나왔습니당~
양이 꽤 넉넉해요!
근데 양념은 많은데 밥이 좀 적어서 짜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주먹밥 추가해서 먹었어요!

 

 

 

 

 

우헤헹ㅎㅎ
숙주를 워낙 좋아해서 계속 골라먹었어여ㅎ
오돌뼈도 많구 밥도 많구 여기서 완전 밥과 술 둘다 해결했어요ㅋㅋㅋ
이날 안주 하나 놓고 엄청 마셨어여 워낙 둘다 안주를 먹는 스타일이 아니라!!

 

 

 

추가해서 나온 주먹밥이에요!
밥2덩이 나오고 3000원 이더라구요!
짭조름 하니 맛있었어요~
오돌뼈 보니 또 먹구싶네요ㅠㅜ 조만간 또 먹으러 가야겠어요호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