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독 더 매워보였던 엽기떡볶이

 

주기적으로 사무실에서 엽기떡볶이를 시켜서 먹는데

 

이날따라 유독 더 매워보이더라구요~ㅎㅎ 색부터가 어우~왜이렇게 매워보여?

 

란 생각을 하게되었어요~ㅎㅎ 사실 매운걸 좋아하는 저에겐 그닥 상관이 없었지만..ㅎ

 

안그래도 감기가 안떨어져서 고생하던중에 진짜 눈물 콧물쏙~

 

빼는 매운거 먹으면 좀 떨어져 나갈까..,싶더라구요~ㅠㅠ

 

 

 

 

 

지독히도 걸려서 약을 먹고있는데도 쉽사리 나아지질 않네요~벌써

 

한 4~5일은 된거 같아요~다행히 몸살이거나 그렇진 않은데

 

콧물감기가 심하게 걸려서~ㅠㅠ 너무 고생이예요~

 

유독 더 매워보였던 엽기떡볶이 먹으며 수다떠니 행복하긴 하더라구요~ㅎ

 

다행히 이날은 속도 쓰리지 않고 잘 넘어갔던거 같아요~

 

 

 

신랑은 그런걸 왜먹냐며~ㅎㅎ 진짜 안먹으면 몰라도 한번 먹으면 계속

 

생각나는게 안먹을 수가 없더라구요~ㅎ 다시 월요일이 시작되었어요!~

 

이번주도 쌩하니 슝하니 지나갔으면 좋겠어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