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트레스 날리는 칼칼한 어묵탕

 

 

화가 나거나 열이 받으면 자꾸 매운 음식이 떠올라요!ㅎㅎ

 

모든 반찬과 국들을 안주화 할 수 있는 스킬이 있기에..ㅎㅎ 이번에도 어묵탕을

 

얼큰 칼칼하게 끓여봤어요~ㅎㅎ 마지막에 고춧가루~청량고추~

 

파까지 듬뿍넣고 한소끔~화르륵~끓어오르면 불끄고~보글보글한 뚝배기 그대로

 

들어서 먹으면 진짜 맛있거든요~ㅎㅎ 뜨끈뜨끈한 맛이 소주안주로

 

기가막히는 조합..ㅠㅠ 돈이 많이 드는것도 아니고..ㅎ 나가서 사먹을 필요없이

 

집에서 왠만한건 다 해결하고있네요~ㅎㅎㅎㅎ

 

 

 

 

 

스트레스 날리는 칼칼한 어묵탕 먹으면서 어느정도 마음의 안정을 찾았어요~ㅎㅎ

 

아무래도 내마음대로 나가고싶을때 나갈 수 있는것도 아니고..

 

이런저런 일이 자꾸만 쌓이다보니 그런거 같아요! 그래도 이번주 만이라도

 

좀 참아보려구요.. 다음주에 휴가 가는데 튜브끼고 갈 순 없으니..ㅠㅠ

 

이웃님들도 날씨도 흐린데 칼칼한 어묵탕에 쐬주한잔 어떠세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