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꿀먹은 감자칩 오후간식으로 당첨

 


진짜 단거..주전부리..과자 이런거 입에도 안대던 제가

 

역시나 사람이 나이가 들수록 입맛도 변하긴 하나봐요~ㅎㅎ

 

아무래도 하루종일 컴퓨터 앞에 앉아서 일을 하다보니 입도 심심하고

 

당도 떨어지고..ㅎ 지치고 힘들때 나에게 힘이되는 주전부리가 되고 있답니다..ㅎㅎㅎ

 

그중에서도 요새 확~꽂혀있는 꿀먹은 감자칩..ㅎ 아직도 원조의 맛을 못봐서 이렇다 저렇다

 

할 순 없지만..굳이 원조의 맛을 보지 않아도 될것같은..ㅎㅎ 식감이 너무 좋아요!

 

바삭바삭!하면서 달달한데 많이 달지 않고~ 칼로리도 낮아

 

꿀먹은 감자칩 오후간식으로 당첨! 되었지요~ㅎㅎ

 

 

 

맥주안주로도 좋고~매번 짠것만 먹다가 달달한 간식먹으니 기분이 업업~

 

되고 있어요~  화요일도 빠르게[ 쌩쌩~지나가니

 

기분좋은 일주일이 될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