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욕용품 내몸을 향기롭게행


잇님들은 보통 어디 목욕용품을 많이 사용하시나용?

저는 요런 제품들을 사용하는데

이것들이 어제 한날 한시에

운명을다했답니다 ㅠ.ㅠ


 

 

 

 

요건 제가 사용하던 샴푸에용

항상 케라시x만 사용해왔는데요

향도 엄청나게 좋을 뿐더러

제 머리에도 잘 맞는것 같고 그렇더라구요 ㅎㅎ

 

 

 

 

 

요것도 같은 종류의 목용용품인 린스!!

머리결을 보들보들하게 해줘서

넘좋은데

이 라인이 진짜 좋은게

향이 최고에요 오ㅐ 남자친구가

샴푸냄새를 좋아하는지 알겟더라구요

ㅋ크.

 

 

 

요거는 바디워시~!

이것도 향이좋..

아니 저는 무슨 목용용품을 향만 생각하고

고르는애 같네요 ㅋㅋㅋ

근데 암튼 오늘 또 목용용품 사서 집으로 가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