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주용으로 만든 계란찜

 


이웃님들 계란찜 좋아하시나요?ㅎㅎ 반찬없을때나 정말 간단하게


언제든지 뚝딱 만들수 있지 않나 싶어요~ㅎㅎ 저도 처음에는


엄청 실패했는데.ㅠㅠ 역시 사람은 하다보면 저절로 는다는 말이


맞는거 같아요~ㅎㅎㅎ 알끈제거하고 우유 듬뿍 넣어 채에 걸러내서


하면 정말 부드러운 푸딩같이 되더라구요~ㅎ

 

 

 

하지만 이번에 만든건


안주용 계란찜이랍니다.. 파랑 고춧가루 팍팍~뿌려서 너무 맛있어요~ㅎㅎ 칼칼하니


매콤한맛도 너무 좋답니다~ 대신 아이들은 고춧가루 걷어내고 주었어요~ㅎㅎ

 

 


 

여기에 소주한병과 군만두까지 만들어서 완전 맛있게


먹었어요~ㅎㅎ 이제 요리를 할줄 알다보니 나가서 사먹는것보다 집에서


이렇게 해서 먹는게 더 좋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