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새우튀김 김밥 신기방기

 

 

 

 

사이즈도 생각보다 커서~~ 한줄로 ㅋㅋ 배가 금방찼답니다!

새우튀김이 들어가있는 신기하면서도 맛있는김밥 한줄을

배불리 먹고왔어요 ^^ ㅎㅎㅎㅎ

히히...ㅋㅋㅋ 살면서 이런음식 처음먹어보았다는 ㅋㅋㅋ

 

 

 

 

 

암튼 신기하면서도 ㅋㅋ 어떻게..이렇게

잘 만드셨는지가, 제일 궁금했네요 ^^

새우튀김이 들어가있는 신기하면서도 맛있는김밥 한줄 먹었더니

속이 금새 배가 부르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다른가게에서 파는 김밥보다 밥양도 많고

사이즈도 생각보다 커서~~ 한줄로 ㅋㅋ 배가 금방찼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