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수나무에서 저의 취향저격한 메뉴를 발견햇어요~ㅠㅠ

왜이렇게 사람들이 많이 먹지 해서 맛봣는데 진짜 ..진심 신랑데리고 와서

먹어보고싶더라구요~ㅎㅎㅎ 깔끔하면서 얼큰한 국수나무 차이니스홍합짬뽕.,ㅠ

면도 수타면이라 쫄깃하면서 전혀 불지 않았어요~

 

 

아무래도 주문즉시 조리에 들어가서 그런거 같아요~ㅠㅠ 보통의

중국집은 재탕해서 해물이며 채소며 시커멓게 물렁거리는데 그런거 전혀 없이

돈이 하나도 아깝지 않더라구요~양도 어찌나 많은지 혼자서

다 못먹을만큼의 양이엇어요~ 셋이서 가면 두개만 시켜도 충분히

다 먹을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ㅎㅎ

 

 

제가 양이 적은게 아니라 국수나무 차이니스홍합짬뽕이 양이 많아요!ㅎㅎ

무작정 홍합만 많이 쌓아서 나오는게 아니라 새우 오징어 채소들도

정말 듬뿍 들어가있더라구요~무엇보다..ㅠ 국물이 진짜 진하고 깔끔하고

얼큰하고 맛있어요!! 어떻게 이런맛이 나지?ㅠㅠ ㅇ ㅏ...

사진으로 보고있자니 또 먹고싶네용~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