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집에서 수제 스테이크를 만들었어요.

밖에서만 스테이크를 사먹다가 집에서 스테이크는 처음 만들어봐요!

 

 

 

수제 스테이크를 만들 재료로 등심 , 돈까스 소스, 스테이크 소스, 굴 소스를 준비해요.

즐겁게 만들어 볼까요~?

 


먼저 돈까스 소스, 스테이크 소스를 일정한 비율로 섞었어요.

그리고 굴 소스를 1스푼 넣었어요.

이로써 소스가 완성됬어요!

 


소스를 만들었다면 후라이팬에 손질된 등심 2개를 올렸어요.

손질된 등심을 굽다가 준비된 소스를 발라서 구웠어요~

그렇게 익혀주면 스테이크가 완성된답니다!

 


스테이크가 완성됬어요!

소스가 들어간 스테이크는 먹음직스러워 보여요~

스테이크를 일정 크기로 잘라서 먹었어요.

부드러운 고기의 맛과 고급스러운 소스의 맛을 같이 느낄수 있었답니다.^^

집에서 간단히 스테이크를 만들어 봤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