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랜만에 배드민턴 동호회 식구들이랑 
중국집에서 중국요리를 잔득 시켜서 먹었네요 ㅋㅋ

점심이라 김치볶음밥이랑 제육볶음도 시키고


자주 먹는 탕수육 말고 ~ 양장피랑 고추볶음 요리 시켰어요 ~

먼저 고추볶음부터 소개할께요 ㅋㅋㅋ

 

 

고추를 좋아하지 않는데..

고추가 맵지 않더라구요

간간히 보이는 새우랑 양파랑 버섯이랑 같이 먹으니까

안심심하고 먹을만 했어요

저 빵을 뭐라고 하는지 잘 모르겠는데

저 빵을 손으로 뜯어서 고추 볶은거랑 싸먹으니까 맛있더라구요~

빵은 많이 시켜서 그런지 서비스로 더 줬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완전 좋음 ㅋㅋ

 


 

요건 양장피에요 ㅋㅋㅋ

딱 봐도 고추볶음 보다는 훨씬 푸짐하고

보기도 좋네요

재료는 셀 수 없이 많아서 패스~~

여기서 제가 젤 좋아하는건...

저기 보이는 단무지 ㅋㅋㅋ

양장피는 제가 겨자소스를 별로 안좋아해서 조금만 뿌려 먹었어요

오징어랑 새우랑~골라먹으면서 편식도 좀 하고 ㅋㅋ

오징어도 있었는데 씹을 때 식감이 쫀쫀하고 좋더라구요~

역시 고급이야~

 

 

 

김치볶음인데 중국집에서 먹는거 치곤

먹을만 했는데...

기름기가 너~~~~무 많았어요

그래서 비추...

빨간 기름기가 ~좔좔 흘러서

맛있어도 먹기 부담스러운 음식..ㅋㅋ

근데 중국집 음식은 다 기름기가 많은편이라..

할말은 없네요 ㅋㅋㅋ

알고 시킨거니까;

 

 

전체적으로 찍으려고 했는데..

잘 안찍혔네요

군만두와 짬뽕 국물 서비스도 보이고~~ㅋㅋ

제육볶음도 보이네요

암튼 오늘 같은 동호회 식구들끼리 오랜만에 중국요리

배터지게 먹고 단합 지대로 된 날이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