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15년이 넘은 노트북이 드디어

수명을 다했어요..!!

이렇게 급하게 가다니..ㅠㅠ 너무해!!

 


AS 맡겨도 회복이 않되더라구요..

사양도 적고,, 워낙 오랜된 모델이야..

그래도 수명은 다했지만..바로 버리긴 힘들더라구요

 

아..오랜 일한 노트북은 옆에 잘 모셔두고

바로 새로 노트북을 구매했어요

집에서도 잔업이 많아서 하루 빨리 구매해야 했거든요

 
 

 

일단은 노트북 디자인 뭐 이런건

후자로 생각하고 가격과 사양 그리고 가벼움 위주로

체크해서 구매했어요

 

 

제가 가끔씩 일 때문에 노트북을 챙겨서 다니거든요

넷북은 가볍긴 한데 사양이 넘 적어서..

아 오늘 새로 개시한 노트북으로

오늘 포스팅을 한답니다.ㅎㅎ 노트북아 우리 잘 지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