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짝꿍이 가지고있는 여러가지 차를 가져왔어요!

전 거의 다 처음보는건데..ㅎㅎ 참 종류도 많더라구요~

커피도 있고~허브차도 있고~

아이스티도 있고~ㅎㅎ 제자리는 텅텅비었는데 말이예요~ㅎㅎ

 


 

색색별로 어쩜 이리도 이쁜지..ㅎㅎ 이런거 파는곳이

따로 있나봐요~사실 전 먹는것만 먹어서  녹차나~모 이런것만

알지 이런건 다 처음보는거랍니다..ㅎㅎ 여러가지가 있어서

이중에 하나 골라먹으라고 하더라구요~쌩유~ㅎㅎ

 

 

 

전 이중에서 블루베리맛이 가장 맛있을것가탕요~

나머진 잘 모르겠음..ㅎㅎ 무난한걸로 먹어야지~ㅎ

너무 더워서 차가운 얼음 가득채워서 여러가지 차중 골라서

먹으면 너무 좋을것같아요!!

 


 

짝꿍이 가지고 있는 여러가지 차~

진짜 종류가 많지요?ㅎㅎ 회사다니면서 저도 이런저런걸

많이 알게되는거 같아요~물론 다 도움되는걸로요~ㅎㅎ

오늘은 월급날이라 집에가는길에 화장품좀 사가려고용~ㅠㅠ

동네가서 살지..여기서 사가지고 갈지..ㅎ 고민중이랍니다~

 

 

이웃님들인 여기있는 여러가지 차중 어떤게]

가장 드시고 싶나요?ㅎㅎ 상큼한 레몬에이드도 괜찮을것같아요~

어제부터 둘째 아들이 고기먹고싶다고..ㅎㅎ오만번은

더 얘기한거 같아요~집에가는길에

고기좀 사가지고 가야겠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