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뱃살다이어트 이번엔 꾸준히 해볼게요


저는 중학교때 까지만해도 제가 살안찌는 체질인줄..알았거든요~ 큰 착각이었나봐용

동생이랑 둘이서 뱃살은 어떻게하면 접히는거야?? 이런 망언을 했다는거죵..ㅋㅋ

1학년때만해도 입을만 했었는데.. 고3 입시때에는 너무 껴서 옆구리 튼적도 있어요~~

 

 

 


아마 그때부터 평소 운동량보다는 가만히 앉아서 있는 시간이 많아서 더 찐거같아요

그때 튼살 흉터가 아직까지 있어서.. 반바지는 여름에도 절대 안입거든용 ㅠㅠ

살질때 크림도 발라가면서 피부관리를 해줬어야하는데.. 시기를 놓쳐버렸어요~

 

 

 


신체 부위중에서도 뱃살다이어트 하는게 가장 어려운게 아닐까 싶어요 ㄷㄷ

하다보면 금방 또 무너지고.. 젤 먼저 식단조절 식사량부터 줄이는 편이거든요

그런데 책에는 평소보다 적게 먹는건 좋은데 굶으면서 하는거는 안좋다고해요

오히려 쉽게 살찌는 체질로 바뀔수 있다고해서~ 적당히 먹도록 노력을 해야겠어요

식단조절만큼이나 중요한건 운동으로 지방을 태워버리는 거라고 하네요 ㅋㅋ

 

맨날 작심삼일로 끝났지만.. 이번엔 정말 인내심을 갖고 제대로 해볼게요~~?

야식이나 간식도 한번에 끊기는 힘들거같고.. 앞으로 조금씩이라도 줄여보려구요 ^^

무엇보다 뱃살다이어트 할때 나쁜습관 고치기!! 여기 나와있는건 다 제얘기인거같아여...


5번도 당첨.. 항상 무언가를 먹고있거나 마시고 있거나.. 빵아니면 커피인거죠~ㅋㅋ

특히 빵은 거의 하루 이틀에 한번정도는 한끼 대용으로 챙겨먹는거같아요 [

원래 워낙 좋아하기도하지만.. 탄수화물 중독인지.. 안먹으면 진짜 허전하더라구영

앞으로는 물도 자주 마시고~ 부지런히 다니는 습관을 기르도록 노력을 해야겠네요 ^^

 

 

 

 

 

 

 

아랫배보다 윗배가 나왔어요.. 아무래도 폭식이 주된 이유가 아닐까 싶으네요 ㅠㅠ

내장 지방를 줄여야하는 타입이라 탄수화물 섭취를 줄이라고 써있어요.. 안돼애......

다른건 몰라도 빵순이 만큼은.. 차라리 밀가루대신 쌀을 끊는게 더 쉬울거같아요

 

 

 


어떤 부위이든지 꾸준히 하다보면 빠질거라 믿어요! 평소에 틈틈히 따라해볼게요 ^^

물론~ 뱃살다이어트 하는게 젤 힘들다고는하지만.. 이번엔 정말 성공하고 싶어요!!

책에 나와있는 동작이 생각보다 어렵지가 않아서 혼자서도 따라할수 있을거같아영

따로 기구 살필요도 없이 그냥 남아도는 페트병에 물담아서 사용하게 되겠더라구요~~

이번엔 꾸준히 하면서 꼭 성공하고 싶어요ㅋㅋ 커피는 아메리카노 라떼만 마실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