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닝커피 내리면서 집중하고 있어요

 


맨날 아침마다 마시는 모닝커피 ^^ 이번주에 주문한 원두가 진짜 맛나더라구요~

여러 다양한 산지별 원두를 먹으면서 조금씩 제입맛에 맞는걸 찾아가고 있어요

그리구 일찍 일어나면 이렇게 느긋하게 내리면서 보내는 시간들이 참 좋으네용!!

 


 

어제 늦게까지 수다떠느라 몇시간 못잤는데.. 한잔 만들어 마시니깐 개운해졌어요

목요일은 피곤하더라도 곧 있으면 금요일! 주말이 다가온다는 생각에 힘이 나네요~

나른하고 피곤한 아침이지만~ 모닝커피 한잔에 재충전이 되는거같아요 ㅋㅋ

 

예가체프 콩들은 오밀조밀 앙증맞게 생긴거있죠~ 상큼한 신맛이 좋답니당 ^^

처음에 로스터리 카페 갔을때 신맛이 나는거 마셔보고 살짝 충격을 받았거든용..

이런 맛이 날수도 있는거구나 싶기도하구.. 알면 알수록 알아가는 재미가 쏠쏠했어여

 


저두 자격증이 있긴하지만.. 자격증이 있다고해서 콩에 대해서 잘아는건 아닌거같아여

시험 공부할때는 외우느라 바빴는뎅~~ 요즘은 차근차근 직접 내리면서 알아가고 있어요

 

 

요로코롬 추출하는데 집중하고 나면 머릿속도 개운해지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ㅋㅋ

한가지 단점은.. 사진으로 찍으려면.. 계속 처음부터 화면으로 보면서 내려야한다는거???

제가 멀티 플레이가 안되는 타입인지라~~ 휴대폰 내려놓을 생각없이 계속 내렸어여


신선하게 로스팅된거라 그런지 보글보글 올라오는 거품도 많고.. 냄새가 고소하네요!!

확실히 신선한거는 이렇게 추출하면서 알게되는거같아요~ 구수하면서도 싱그러운 느낌

 


 

열심히 집중하고 나면 따뜻하게 한잔 마시구~ 모처럼 여유롭게 보냈답니당 ㅋㅋ

일어날때 알람을 미루지만 않아도.. 여유준비하면서 모닝커피 마실수 있는건데 말이에요

 

한번 모닝커피 만들고나면~ 남은 찌꺼기는 버리지않고 말려서 냉장고에 넣어두거든요

제습 효과는 물론이구 찜찜한 냄새도 잡아줘서 요즘 알차게 사용하고 있지요 ㅋㅋ

무엇보다 말리는 동안 은은하게 거실이랑 안방에 퍼지는 향기가 너무 좋더라구영

 


카페인 충전용 모닝커피 다 완성했어여 ^^ 오늘은 평소보다 좀더 진하게 마셨어요~

그날그날 땡기는대로 마실수도 있지만~~ 원하는대로 내릴수 있는게 매력이라능

 

아까 점심을 간단하게 먹었더니.. 뭔가 자꾸 입이 심심해요 ㅠㅠ 간식이 땡기네여

제가 좋아라하는 버터쿠키랑 핸드드립 내려서 같이 먹으면 딱 좋을거같아영ㅋㅋ

나른한 오후지만~ 힘내서 다시 일 시작해야겠어요~~ 이웃님들도 남은하루 힘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