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원한 순대국 너 좀 뽀얗다?

 


따뜻하고 간단하게 국밥으로 찾게되는 순대국밥!

다들 많이들 찾으시나요??

순대국에는 돼지고기가 들어가서 돼지 냄새난다고 잘 안드시는

여성분들도 은근 많은데~

어떻게 그 맛있는걸 싫어할수가 있는지 ㅜㅜ

 

 

 

원래 고기가 다 그런거 아닌가요?ㅜㅜ

순대국 진짜 맛있는데...ㅋㅋㅋㅋ

저는 순대국 좋아해서 자주 먹으러 가는 편이에요

그래서 순대국 맛집 자주 가요!

 

 

 

그리고 먹을 때는 항상 다대기는 넣지 않고 그 본연의 맛을 먹는답니다 ㅎㅎ

그리고 순대국은 역시 따끈한 국이기 때문에

김치와 깍두기도 맛있어 줘야 그 집의 순대국은 완성이 되는 거 같아요 ㅎㅎ

국밥은 맛있는데 김치가 별로면 음... 약간 고민하게 만드네요 ㅋㅋㅋ

 

 

그래서 국밥집의 김치와 깍두기는 거의 맛이 좋은 듯요!!!

아 따끈한 순대국밥 또 먹고싶당..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