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래전 친구에게 선물받은 책

 

 

책을 읽기 싫어하는 나에게.. 책을 선물 받았어요ㅎㅎ

 

 


 

방황하고 있을 때, 친구에게 선물받은 책이예요ㅎㅎㅎ

선물을 받고 바로 읽어보진 않았어요ㅠㅠ..

친구에게 많이 미안하죠;; 하핫

 

 

 

 

책을 읽기 시작한 저는 쭉 읽어내려갔어요ㅎㅎ

책을 쓴 작가는 엄청 바쁘게 살았구나. 열심히 사셨구나ㅠㅠ..

난 뭐하고 있나.. 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

어디서 부터 시작해야 하나.. 라는 생각을 많이 했어요ㅠㅠ

 

 

 

 

 

불평하면 지는거다 라는 이 말도..

저에게 정말 와 닿았어요ㅠㅠ

저는 항상 불평 불만을 달고 살았던 것 같아요ㅠㅠ..

정말 지는 거였네요.. 그쵸?ㅠㅠ

 

 

 

당신의 꿈은 몇 개 입니까?

나의 꿈은 한 개로도 벅찬데,

몇 개라고 물어보니까 할말이 없었어요ㅎㅎㅎ

이제부터 나의 꿈은 한개 씩 더 늘어 갈 것 같아요ㅎ_ㅎ


제가 추천해 드린 책을 읽고,

꿈이 하나 더 늘었으면 좋겠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