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빌딩 주인이 화교라서

 

 

빌딩 주인님이 중국인이라서 회사도 중국회사고

한국인데도 중국어로

회사이름이 적혀져있네요

 

 


 

 

물론 중국인이라고 해서

특별히 한국인이 불이익을 받거나하진 않고

요새는 아저씨들도 잘해주셔서

중국인들도 잘해주시네요~

 

 

 

 

 

하지만 조금은 이질적이네요

한국에서 중국어간판이라니ㅋㅋㅋㅋㅋㅋ

깜짝놀라기도 했고

그래서 역시 성장하는 중국......인가요

 

 

 

건물도 감각적이고

순수 직사각형 말고

진짜 감각적으로 예술을 아는 분이 지은거라고 하네용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