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수를 좋아해서 국수역일까?

 


잇님들 안뇽하세요~!

다들 오늘 하루 잘 마무리하고 계시죠?

저는 이 포스팅을 마지막으로 오늘을 마무리하려고요 ㅎㅎㅎ

집가서 드라마나 왕창봐야지


 

 

며칠전에 할머니 심부름 때문에 다른 지역에 다녀왓어요

역 명이 '국수역' 이였는데

처음에는 할머니가 장난치는 줄알았어요

이름이 좀 독특하잖아요 ㅎㅎㅎ

저도 이번에 처음 가보는 터라

국수역 하니까 잔치 비빔 쌀 이런 단어들밖에

생각이안났어.,여....

천생이 돼지인가봐요 케케

 

 

 

할머니 친구분이 합정쪽에서 사시다가

국수역 근처로 이사를 하셨다는데

처음에는 진짜 어디인지도 모르고 시골일까봐

가기가 쪼~끔 애매했었는데

알고보니 서울 한복판

ㄷㄷ해

 

 

 

게다가 알고보니까 제가 사는 곳이 지하철 2개가

있는데 하나는 3호선 하나는 경의중앙선이거든요?

둘다 자주 이용하는 노선인데

국수역이 경의중앙선에 떡하니 있는거에요

ㅋㅋㅋ아마도 새로 신설된 역인가봐요 역이름이 신기방기

 

 

역나갔떠니 이러케나 여유로운동네요

잇님들 국수역 되게 자연친화적이고 좋더라구요

나들이 함 다녀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