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령운동 홈케어 맨손운동

 

 


 

집에 오빠나 남동생 있는 분들은 집에 아령은

꼭 있을 거예요~ 여자분들은 1kg짜리 아령을

많이 갖고 계시더라구요~ 꼭 아령 아니어도

생수통이나 텀블러로 팔운동 많이 하던데

저는 남동생이 있어서 3kg 아령으로 운동해요ㅋㅋ

티비로 팔뚝살 빨리 빠지는 운동, 팔뚝운동이라고

치면 정말 많은 동영상들이 나오는데 그 중 하나를

재생시켜서 운동하고 있지요ㅋㅋㅋㅋ

 

 

 

 

예전에는 아령운동하면 근육이 엄청 커져서

울끈불끈 해진다고 생각했었는데 전혀 아니라고

하더라구요 누군가가 "여자들이 근력운동으로

근육이 커지는 것을 걱정하는 것은 편의점 알바를

하면서 정주영이 될 것을 고민하는 것이다" 라고

비유해놓은 말이 있는데 보자마자 너무 웃겨서

캡쳐해놓기도 했어요ㅋㅋㅋ

 

 

 

처지는 살 없이 예쁘게 몸을 만들기 위해서는

근력운동이 꼭 필요한데 덜렁거리는 팔뚝살을 없애기

위해서 저는 아령을 이용한 운동을 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