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간만에 노래방 스트레스가 풀린다

 


간만에 친구들과 노래방을 갔어여.

다들 만취되어가지고 집에는 가기싫고

ㅋㅋㅋ 왜그랬나 다들 노래방 가자고 아우성

그래서 이날 다들 노래방으로 고고우!

요즘 노래방들은 참 인테리어며

편의시설이 짱 잘 되어있어여

 

 

 

 

 

서비스도 좋고 왜 직원들은 요즘

얼굴뽑고 뽑나..

아님 제가 술취해서 그런가 다들 미남들!ㅎㅎ

 

 

 

 

 

오랜만에 고등학교 동창들이랑

노래방가서 신나게 놀고..하다보니

옛날 생각이 나더라구여.ㅎㅎ

 

 

 

 

그 당시에도 친구들이랑 노래방 잘 다녔거든요.ㅎㅎ

지금 술 먹은 거 빼고는 제 친구들

그 당시와는 다를 것 없이 잘 놀더라구여.ㅎㅎ

담에는 쫌 독특한 노래방을 찾아서 가보려구요^^